본문 바로가기

CCM

나는 주의 친구 /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저자 : 캠퍼스 워십  | 기획 : 예수전도단
판매가 : 12,000원10,800원 (10.0%, 1,200↓)


나는 주의 친구 /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들으시는 지 내 기도
주님 진실로 날 생각하시네
날 사랑하네 놀라워라(*2)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