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발매소식

"처음마음" 기독교 교양도서 추천!

   
저자 : 이찬수  | 출판사 : 규장
판매가 : 11,000원9,900원 (10.0%, 1,100↓)
“드디어, 진정한 보호자를 만났다!” 나를 향한 주님의 보호는 오래전에 시작되었다이제, 그분을 향한 내 마음의 시작 버튼을 켜라주님과 동행하는 첫 감격이 시작될 때 삶의 능력이 살아난다주님의 감격 어린 부르심, 그분과의 그 첫 만남을 늘 기억하고 싶다. 나같이 실패한 한 영혼을 주목하시고 사용하시는 주님의 그 은혜를 늘 새롭게 기억하고 싶다. 그래서 언제나 주님께 쓰임 받는 도구이고 싶다! 주님과 동행하는 첫 걸음, 주님의 보호를 받던 그 첫 마음을 기억하라!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길이 얼마나 험한가? 더군다나 초행길이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이라도 할 수 있으면 대비책을 세워보겠는데, 인생이라는 것…[더보기▶]

든든한 보호자 이신 '예수님' 께서 우리와 늘 함께하고 있다는 사실.
얼마나 든든하고 마음이 편한한지 모릅니다.
 
 

"드디어, 진정한 보호자를 만났다!"

나를 향한 주님의 보호는 오래전에 시작되었다
이제, 그분을 향한 내 마음의 시작 버튼을 켜라
주님과 동행하는 첫 감격이 시작될 때 삶의 능력이 살아난다

주님의 감격 어린 부르심,
그분과의 그 첫 만남을 늘 기억하고 싶다.
나같이 실패한 한 영혼을 주목하시고 사용하시는
주님의 그 은혜를 늘 새롭게 기억하고 싶다.
그래서 언제나 주님께 쓰임 받는 도구이고 싶다!


주님과 동행하는 첫 걸음,
주님의 보호를 받던 그 첫 마음을 기억하라!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길이 얼마나 험한가?
더군다나 초행길이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이라도 할 수 있으면
대비책을 세워보겠는데, 인생이라는 것이 어디가 벼랑 끝일지,
어디에 돌부리가 있어 발에 걸려 넘어질지 도무지 알 수 없다.
그렇게 힘들고 낯선 나그네 인생길을 보호자 없이 간다는 것이
얼마나 고달프고 힘든 일이겠는가?
그런 우리에게 가장 든든한 보호자
예수님이 계시다는 것이 정말 다행스러운 일이다.

주님을 만날 때 삶의 해석이 달라진다.
발밑에서 차이는 돌부리가, 고통스런 인생의 실패가
주님을 만나 그 해석이 달라질 때
최고의 은혜를 위한 통로가 된다.

우리의 진정한 보호자이신 주님과 동행하라!
주님과 동행하는 참 기쁨의 감격을 회복하라!

처음마음 : 참 행복을 시작하는 내 마음의 전원 스위치

갓피플몰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