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발매소식

기독교 신앙도서 “기다려” 힘들지, 하지만 널 위해 내가 허락한 시간이다

   
저자/역자 : 체리 힐/배응준  | 출판사 : 규장
판매가 : 12,000원10,800원 (10.0%, 1,200↓)
“주님, 저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내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아 힘들어하는 당신에게 주시는 주님의 음성 기다림에 지친 우리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의 원대한 계획 아마존닷컴 기독교 부문 장기 베스트셀러! “가장 어려운‘믿음의 마지막 30분’을 잘 이겨내라!” 우리는 기다림에 지친 나머지 하나님의 도우심 직전에 포기한다 기다림의 때는 우리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질문들을 하나님께 울부짖으며 구하는 가장 절망적이고 어두운 때이다. “이런 일들을 제게 허락하시는 까닭이 무엇입니까?” “하나님은 정말 계시긴 한 것입니까? “하나님은 정말 저를 돌보고 계시는 것입니까?” 당신의 믿음의 싸움은 나날이 격해진다…[더보기▶]

인내, 기다림! 믿음을 가진 크리스찬은 인내심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 인내한다는 것이 참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기다리고 참는자에게 복을 주신다고 약속하신 주님.

 

약속을 지키시는 주님

인내하는 자에게 더 큰 복을 주시는 주님

 

이런 주님을 믿고 내 안에 예수님을 본받기 원합니다.

 

 

 

“주님, 저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내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아 힘들어하는 당신에게 주시는 주님의 음성
기다림에 지친 우리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의 원대한 계획

아마존닷컴 기독교 부문 장기 베스트셀러!


“가장 어려운‘믿음의 마지막 30분’을 잘 이겨내라!”
우리는 기다림에 지친 나머지 하나님의 도우심 직전에 포기한다

기다림의 때는 우리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질문들을
하나님께 울부짖으며 구하는 가장 절망적이고 어두운 때이다.

“이런 일들을 제게 허락하시는 까닭이 무엇입니까?”
“하나님은 정말 계시긴 한 것입니까?
“하나님은 정말 저를 돌보고 계시는 것입니까?”


당신의 믿음의 싸움은 나날이 격해진다.
하나님께서는 매번 늦으실 뿐만 아니라
심지어 나타나시지도 않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그렇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은 기다림에 지쳐간다.
하나님을 기다리는 것은 그 무엇보다 더 가혹하게 우리의 믿음을 시험한다.
그러나 문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돕기 바로 직전에
우리가 기다림을 포기한다는 데 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우리의 삶을 이끄신다.
하나님께서 그런 환경을 우리에게 허락하시는 까닭은
우리를 위한 분명한 계획과 목적을 갖고 계시기 때문이다.

_본문 중에서


▒ 서문
기다림이 주는
선물을 기대하며


매일의 삶은 감당할 수 없는 불확실함과 우리 믿음의 본질을 흔들어 놓는 고통스러운 아픔들을 가져 옵니다. 비록 우리가 하나님께 나아가고자 하나 우리의 믿음이 언제나 우리가 바라는 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을 경험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우리의 삶 가운데로 오셔서 우리를 엄습하는 시험과 비극으로부터 구해달라고 기도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방법은 우리의 방법과 같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관심사는 우리 삶의 표면보다 더 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믿음을 파괴할 것만 같은 위협적인 상황을 통해 우리 안에서 기적을 일으키십니다. 또 만약 당신이 하나님의 방법을 이해하게 된다면,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상상했던 그 이상의 기적을 당신의 삶 가운데 마련해두셨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방법을 신뢰하는 믿음은 하나님의 방법이 중요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가장 선한 길임을 믿는 것입니다.

저는 제 두 권의 책 《The ways of God》, 《Waiting on God》을 합본하여 한국어판 《기다려》로 한국의 독자들과 만나게 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이 책을 통해 당신의 믿음이 변화되길 기도합니다. 우리는 종종 하나님의 기대와 다른 기대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렇지만 믿음의 가장 훌륭한 단계는 하나님의 뜻에 우리의 의지를 내려놓는 것입니다. 저는 이 책이 당신에게 믿음의 커다란 도약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당신의 삶에 근거한 믿음의 전쟁은 환경에 의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누구이시며 하나님께서 어떻게 일하시는지에 대한 오해들로 인한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위해 기도해야 할지는 알지만, 하나님께서 ‘어떻게’ 일하시는지에 대해 관심을 두지 않아 하나님을 신뢰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의 방법을 더 잘 이해한다면, 당신의 삶이 격렬하게 흔들리고 무너진다 해도 당신은 든든한 반석 위에 서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의 능력과 임재가 당신의 삶에 있게 되기를, 또한 당신의 믿음의 여정 가운데 더욱 강건하게 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우리의 믿음이 더 깊어지고 하나님의 방법에 대해 더욱 알아갈 때 깨닫게 되는 것은, 우리가 삶의 대부분을 하나님을 기다리는 믿음으로 보내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특별히 이 책은 매시간, 매일, 매달, 그리고 매해 경험하게 되는 우리의 믿음에 도전할 것입니다.

저는 당신이 ‘기다림의 장소’(Waiting Place)가 ‘쓸데없는 장소’(Wasted Place)가 아니라, 하나님이 당신을 제련하시고 믿음을 온전케 하시는 장소라고 이해하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한국 독자 여러분, 저는 지금 이 시간에도 당신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성령님의 능력이 당신 안에서 강력하게 역사하시고, 당신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하나님께서 이를 온전히 이루시길 기도합니다.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 (빌 1:6)

사랑의 하나님께서 그의 능력과 임재와 평안으로 어느 때나 어떤 방법으로나 당신을 충만하게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출처 > 갓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