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발매소식

신부의 노래3 - 주를 기다립니다(CD)

   
저자 : 김민영  | 기획 : NewSong House Music
판매가 : 12,000원9,600원 (20.0%, 2,400↓)
1. 기획 의도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주님의 다시 오심을 간절히 기다리는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였습니다. 이 앨범의 노래들을 통하여 주님을 기다리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주님께서 얻으시도록 드려진 앨범입니다.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우리의 영혼의 연인이신 주님께 완전하고 온전한 사랑이 드려지는 것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앨범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돌이켜 그 마음이 주님께로 향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성서적인 참 예배의 의미를 돌아보고 하나님 나라의 통치에 순종하는 참 예배자들이 일어나는 것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흠도 …[더보기▶]
1. 기획 의도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주님의 다시 오심을 간절히 기다리는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였습니다. 이 앨범의 노래들을 통하여 주님을 기다리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주님께서 얻으시도록 드려진 앨범입니다.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우리의 영혼의 연인이신 주님께 완전하고 온전한 사랑이 드려지는 것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앨범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돌이켜 그 마음이 주님께로 향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성서적인 참 예배의 의미를 돌아보고 하나님 나라의 통치에 순종하는 참 예배자들이 일어나는 것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흠도 없고 점도 없는 보배로우신 예수님의 피를 기억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이 앨범은 십자가에서 죄사함과 영원한 부활 생명을 주시기 위해 흘리시고 쏟으신 예수님의 피와 그 고귀한 사랑의 희생을 마음에 또 새기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주님을 기다리는 교회의 정체성에 대하여 노래로 표현하였습니다. 이 앨범은 흠도 없고 점도 없고 주름도 없이 기다리는 교회의 마음가짐을 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신부의 노래 세 번째는 미래의 희망을 노래합니다. 궁극적이고 최종적인 영원한 나라인 새 하늘과 새 땅의 희망을 노래합니다. 그 곳에서 우리를 구속하신 예수 그리스도와 아버지 하나님께 구속받은 받은 모든 자들이 찬양하며 경배할 것입니다. 이 앨범은 그 희망을 노래합니다.

2. 앨범의 특징

이 앨범은 신부의 노래, 신부의 노래2 (부제: 내 삶을 깨뜨립니다)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김민영 자매의 노래로 주로 구성이 되었으며 한재호 형제도 작곡으로 돕고 있다. 이전의 앨범들과 같이 김민영, 한재호 부부의 노래들로 구성이 되었다.

“주님의 다시 오심을 기다림”이라는 주제가 앨범 전체에 흐르고 있다.

앨범을 위해서 옹기장이, 예레즈, 어노인팅의 사역자들이 함께 힘을 모았고 이 전 앨범들과 같이 하였던 피처링 멤버들(김민정, 안동선, 전은주, 한재호)이 동참하였다. 또한 CCM 아티스트인 손유나가 참여하였고 옹기장이의 조수진, 김근오, 김은현 자매가 참여하였다.

3. Worship Songs Lists와 설명
1. 주를 기다립니다 (intro version) 3:23
주님을 기다리는 간절함을 표현한 노래이다. 하루 하루 주님을 생각하며 다시 오시기기다리는 마음으로 노래하였다. 앨범의 주제곡인 “주를 기다립니다”의 인트로 버전으로 손유나 자매의 솔로와 코러스들의 아름다운 합창이 포인트이다.

2. New song 4:19
주님의 장막안에서 거하며 늘 새로운 노래로 주님을 섬기기 원하는 마음을 표현하였다. 시편의 말씀을 근거하여 가사로 만들어 표현하였다.

3. 하나님 나라 3:52
하나님 나라의 개인적인 통치의 영역을 표현한 노래이다. 하나님의 통치를 받으며 주의 영광을 위해 쓰임받기를 원하는 간절함을 표현하였다.

4. 보라 5:09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역과 주님의 귀한 피의 의미를 묵상하고 노래로 표현한 작품이다.
“보라”라는 권면의 말과 함께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의 사역을 묘사적으로 표현하였다.

5. 하나님이 원하시는 예배는 4:28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찾으시는 진정한 예배가 무엇이며 그런 예배를 드리는 예배자가 되기를 원하는 마음을 오래로 표현하였다.

6. 해가 뜨는데 부터 4:29
찬양받기 합당하신 하나님을 높여 찬양한 노래이다. 주님의 성품을 찬양하는 내용과 선교적인 의미를 가지고 열방이 주께 찬양함을 소망하며 노래한 작품이다.
7. 마리아의 노래 4:46
주님의 큰 은혜를 입은 마리아의 개인적인 심정을 표현한 노래이다. 오래 전에 할렐루야 교회의 뮤지컬 작품을 위해 작곡된 노래로 뮤지컬 적인 요소가 진하게 배어 있다.

8. 나는 주님의 것 4:42
자신이 주님의 소유됨을 고백하고 주님께 사랑의 고백을 드리는 노래이다.

9. 주를 기다립니다 5:18
신부의 노래3의 주제곡으로 주님을 기다리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주님께서 다시 오실 때 주와 함께 영원히 거하길 소망하는 노래이다.

10. 어린양이 어디로 이끄시든지 4:00
주님께 헌신된 자들이 어린양 되신 주님이 어디로 가든지 쫓아가는 헌신의 장면을 노래하였다. 어린양 주님께 찬양과 사랑의 고백을 드리는 내용이다.

11. 오소서 주님 6:28
거룩하신 주님께서 죄인을 구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시고 고난당하시고 죽으시고 부활하신 내용을 노래하며 또 하늘에 거할 처소를 예비하신 후 다시 와서 함께 하겠다고 하신 주님의 약속을 기억하며 노래한 곡이다. 다시 오심을 외치는 코러스와 주님의 자기 선언과 약속을 다시 한번 선포하는 내용이 들어있다.

12. 지금까지 지내온 것 4:52
찬송가 301장의 가사에 새로운 멜로디를 만들어 노래한 곡이다. 새롭게 작곡된 선율과 찬송가의 가사가 잘 어울리는 노래이다.

13. 희망의 노래 5:27
주님의 다시 오심과 더불어 새 하늘과 새 땅에 대한 희망을 노래한 곡이다. 새 하늘과 새 땅이 임하는 그 날에 모든 열방 민족이 주께 찬양하는 내용과 새 하늘과 새 땅을 열어주시는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는 곡이다.

4. Credit
책임 프로듀서 한재호
프로듀서 김민영
작사 김민영 한재호 윤동주 진희경 T. Sasao
작곡 김민영 한재호
편곡 김민영 이기현
코러스 편곡 김민영
레코딩 엔지니어 이성실 정근영 (AMPIA studio)
박기범 (Anointing studio)
믹싱 엔지니어 최우재 (AMPIA studio)
마스터링 엔지니어 고지선 (SUONO studio)
앨범디자인 / 캘리그라피 김명환
사진 조영진

Musicians
드럼 박은찬
베이스 / flatless 베이스 이범석
건반 한경숙 이기현
어쿠스틱/ 일렉트릭/ 나일론 기타 이기현
featuring 김민정 손유나 전은주 안동선 한재호 김성훈 김은현 김근오 김기병 조수진
코러스 조수진 김근오 김은현 박진화 조은주 김성훈 류원제 김기병 한재호

ⓒ2014 newsonghousemusic All rights reserved.
http://newsonghous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