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발매소식

주 임재안에서6 - 워십리더에게 꼭 필요한 악보집

   
저자 : 예수전도단  | 출판사 : 예수전도단
판매가 : 19,000원17,100원 (10.0%, 1,900↓)
“최초의 스토리텔링 찬양 악보집”새찬양 공모전 수상 및 응모곡 대거 수록 / 수상곡 동영상 QR코드 연결찬양의 핵심은 주님을 높이는 것이며, 예배의 최대 목적은 주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그 분 앞에 머물러 그분의 말씀과 성품을 배워가는 것이다. 예수전도단의 찬양 악보집 《주임재 안에서 #6》에는 예배의 최대 목적인 주님의 임재로 들어가도록 도와줄 930여곡의 찬양이 수록되어 있다.《주임재 안에서 #6》의 가장 큰 특징은 이야기가 있는 최초의 스토리텔링 악보집이라는 것이다. 새 찬양 공모전에 응모한 곡 중 50여곡의 찬양 악보와 곡에 대한 작곡자의 마음을 함께 담았다. 어떠한 마음으로 곡을 쓰게 되었고, 곡을 통해 …[더보기▶]

 

 

“최초의 스토리텔링 찬양 악보집”
새찬양 공모전 수상 및 응모곡 대거 수록 / 수상곡 동영상 QR코드 연결

찬양의 핵심은 주님을 높이는 것이며, 예배의 최대 목적은 주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그 분 앞에 머물러 그분의 말씀과 성품을 배워가는 것이다. 예수전도단의 찬양 악보집 《주임재 안에서 #6》에는 예배의 최대 목적인 주님의 임재로 들어가도록 도와줄 930여곡의 찬양이 수록되어 있다.

《주임재 안에서 #6》의 가장 큰 특징은 이야기가 있는 최초의 스토리텔링 악보집이라는 것이다. 새 찬양 공모전에 응모한 곡 중 50여곡의 찬양 악보와 곡에 대한 작곡자의 마음을 함께 담았다. 어떠한 마음으로 곡을 쓰게 되었고, 곡을 통해서 어떠한 것을 나누고 싶은지에 대해 이야기로 풀어내 깊이 있는 찬양을 전달해주고 있다. 새 찬양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찬양에 대한 뮤직비디오를 QR코드로 담아 바로 연결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추가로 예배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예수전도단의 예배에 대한 책의 내용을 발췌 수록하여 예배의 이야기를 더했다.

또 하나의 중요한 특징은 시원시원한 악보의 가독성이다. 지난 《주임재 안에서》보다 향상된 가독성을 위해 가사서체와 악보의 사이즈를 키웠다.

이번 《주임재 안에서 #6》에서는 코드별 편집을 기본으로, 코드 내 한글제목 가나다 순서를 기본으로 정리하였으며(C~B), 한글가사 첫줄(ㄱ~ㅎ), 한글제목(ㄱ~ㅎ), 주제별, 영어제목(A~Z) 순의 색인을 제공하고 있다.

 

 

 

예수전도단의 새찬양 공모전 수상곡이 대거 수록된 이번 "주 임재 안에서 6"

예수전도단의 찬양은 언제 들어도 너무 은혜롭고 좋아서 교회에서도 자주 부르는 찬양들이 정말 많죠~^^

 

악보의 사이즈가 이전보다 커져서 시원시원 보기도 예전꺼보다 훨씬 더 좋네요~

'쉼터♥ > 발매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노인팅 찬송가 3집  (0) 2018.06.26
힐송2015 라이브워십 발매!  (0) 2015.10.18
강명식 3집 발매!!  (0) 2015.03.25
어노인팅 11집 발매!!  (0) 2015.03.25
마커스 라이브워십 7집 발매!!  (0) 2015.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