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주께 가까이 / 남미워십

  
저자 : LAMP Ministry  | 기획 : LAMP Ministry
판매가 : 16,000원13,600원 (15.0%, 2,400↓)


주께 가까이 / 남미워십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 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 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 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 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나의 맘 만져 주소서.......

BGM이 종료된 상황입니다.
요청이 있으시면 새로 BGM을 추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