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내 한가지 소원 / 옹기장이


내 한가지 소원 / 옹기장이

주님 앞에 간구했었던 한 가지 그것을 구하리니
내 일생 주전에 거하게 하소서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내가 주님 전에서 주 찬양하리라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내가 주님 전에서 주 찬양하리라

주님 앞에 간구했었던 한 가지 그것을 구하리니
내 일생 주전에 거하게 하소서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내가 주님 전에서 주 찬양하리라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내가 주님 전에서 주 찬양하리라

주님 앞에 간구했었던 한 가지 그것을 구하리니
내 일생 주전에 거하게 하소서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내가 주님 전에서 주 찬양하리라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내가 주님 전에서 주 찬양하리라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내가 주님 전에서 주 찬양하리라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내가 주님 전에서 주 찬양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