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아버지 품 안에서 난 / 어노인팅 예배자의 노래


아버지 품 안에서 난 / 예배자의 노래

내가 주를 알기도 전에 그 사랑은 나를 아셨네
사는 동안 내 할 일은 그 사랑 알아가는 것
내 아버지 창조의 주님 그 지혜는 완전하시네
수많은 사람들 중에 내 이름 부르셨네

나 서두르지 않고 많은 것 바라지 않고
내게 주신 오늘을 살며 이순간을 예배하리
내가 했던 일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시는
내 아버지 품 안에서 난 더 바랄 것 없네

부르시는 음성을 따라 부으시는 은혜를 따라
사람들의 시선보다 내 주님 원하신 대로
내가 거기 있지 않아도 내가 주인 되지 않아도
내 몫을 감당한다면 주님은 다 아시네

내 눈이 높지 않고 내 마음이 교만치 않고
어린 아이 엄마의 품에 잠든 그 모습처럼
더 나은 내가 되기보다 이대로 주님 따라가리
내 주님과 함께 있는 한 두려울 것 없네

나 서두르지 않고 많은 것 바라지 않고
내게 주신 오늘을 살며 이순간을 예배하리
내가 했던 일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시는
내 아버지 품 안에서 난
아버지 품 안에서 난
아버지 품 안에서 난 그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