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CCM BGM 구입을 위해 여러분 도움이 필요합니다.


CCMPIA BGM 이 한곡당 500원씩 이다보니, 제 블로그에서는 한달에 30곡 가량도 올리는 입장에선
BGM 구입비가 블로그에서 얻어지는 수익금으로는 부족한 형편이 있어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최근에는 저작권에 위반되는 음악 위젯들을 없애면서 더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다른 블로그에서는 볼수없는 "CCMPIA BGM 공식컨텐츠" 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3개월의 기간제한도 있고, 1곡당 500원 (최근에는 음악사의 요청으로 부가세까지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제 사비까지 털지 않고서는 제공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제가 사정이 좋은것도 아니라서..ㅠㅠ)

어려운 사정을 잘 이해해 주시고, 도와주신 축복의통로 관리자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축복의통로도 최근 관리자님이 바뀌시면서 새로운 현재 관리자님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분야에서 처음 이기도 하시고, 크리스천 연얘 (만남주선) 이라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듯 싶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중보기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생각나시면 꼭! 꼭! 기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또한, 제 블로그 BGM 구입에 물질적으로 도와주실 분은 카카오톡 (loveme0227) 추가후 메시지 남겨 주세요.
도와주시는 부분은 일체 빼놓지 않고, 블로그에 <나눔> 이라는 글로 구매 스크린샷을 해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음악이라는 것이 기분을 좋게도 하며, 크리스찬 에게는 은혜와 감동을 줍니다. 물론 기분도 좋게 하지요...
이 음악이라는 컨텐츠는 현재 저작권이 상당히 까다로워져서 불법적으로 올릴수 없다는건 잘 아실겁니다.
없어져가는 인터넷 "음악" 컨텐츠를 살릴수 있는건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는 컨텐츠 뿐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꺼져가는 불씨를 살릴수 있으며, 올려지는 BGM 으로 다른 많은 이들이 은혜를 경험합니다.